자유게시판

세계최고 몸값 배우 '드웨인존슨'의 시원한 블럭버스터 <램페이지>

컨텐츠 정보

본문

초거대 괴수들이 미쳐날뛴다.

고릴라인 조지는 동물학자이자 베테랑 사육사인 데이비스(드웨인존슨)는 수화로 의사소통을 하며 매우 가까워보입니다.
조지는 밀렵꾼들에게 붙잡혀있던 어린시절 당시 특수부대원이었던 데이비스(드웨인존슨)에게 구해져 지금까지 특별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었죠.

한편 우주정거장 실험실에서는 동물들의 유전자와 신체 특징을 조합해 더 발달된 동물을 만드는 기술 실험 도중, 쥐가 사납게 변해 연구소를 파괴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됩니다.

탐욕으로 가득 찬 기업의 유전자 실험이 예상을 빗나가면서 조지와 다른 동물들은 돌연변이를 일으켜 도시를 휩쓸어 버리는 포악한 거대생명체로 변해버립니다.

데이비스(드웨인존슨)는 자신의 연구를 가로챈 에너진이 우주에서 몰래 실험을 강행했고 에너진의 본사에 조지의 공격성을 없앨 해독제가 있다는 케이트의 얘기를 듣게 됩니다.

한편,용병부대를 보내 괴수들을 제압하려 했지만, 몰살당하는 일이 발생하게 되고, 결국 특정 음파를 발사해 괴수들을 에너진 본사로 불러들인 후, 군부대를 이용해 막으려는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자신이 아끼는 고릴라 조지가 죽는 걸 볼 수 없었던 데이비스(드웨인존슨)는 에너진 본사로 향하고,
그곳에서 해독제를 찾아 조지에게 먹이고, 조지와 함께 힘을 합쳐 다른 괴수들을 물리치게 됩니다.

영화 램페이지는 건물을 부수는 모습,괴수들끼리 싸우는 모습에서 짜릿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토렌트웹에서 다시보기  https://torrentweb4.com/

관련자료

댓글 1개 / 1페이지